Indicators on 도서상품권현금화 You Should Know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대출방법들과는다르게 소액결제현금화는 선입금이란 방법 자체가 필요가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 대처 방법 (+선결제)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차단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결제를 업자가 보내주는 인증번호를 업자에게 보내준후 결제한 금액의 일부분을 현금으로 수령하는 방법인데요, 여기엔 주의해야될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현금화를 해주는데 타인명의로 해준다는건 말이안되구요, 후에 그런 사건때문에 법적인 문제가 발생시 굉장히 골치아파지기 때문에 업체들은 오히려 그런경우는 피하려고 합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라면 소액결제 먹튀나 사기를 칠 위험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좋으니, 어느 업체와 거래를 하시든 꼭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다날 소액결제 한도 변경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