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상품권판매 Diaries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기타 대출방법들과는다르게 소액결제현금화는 선입금이란 방법 자체가 필요가없습니다. 

연체 시 불이익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할부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떨어질대로 떨어진 현재 수수료 보다 더 싸게 해준다고 하는 곳은 사기꾼이나 불법 대출업체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는데… 싸다구 무작정 거래하다가는 사기꾼한테 싸다구 당할 수 있습니다 ^^;;)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수표는 개인이나 기업, 정부 등 경제주체들간의 자금거래 등에 널리 이용되고 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할 때는 소액결제 상품권매입 현금화 수수료가 들어가는데요. 간단히 생각해서 수수료라기 보다는 그냥 중고 가격에 판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가 더 수월하실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